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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북교육청, 고충·반복·악성민원 적극 대처한다

경북교육청은, 각종 반복·악성민원에 적극 대처한다.(사진, 민원기록공무원 협의회)/경북교육청

경북교육청은 지난 25일 본청 스마트오피스에서 각종 민원 현안에 적극적 대응, 해결 방안 모색을 위한 민원기록업무 직원과의 협의회를 개최했다.

 

이날 상반기 동안 접수된 고충·반복민원의 내용과 처리결과 공유와 하반기 사업에 대한 협의 및 민원 담당무원 고충 의견을 듣는 시간을 가졌다.

 

이에 정당한 민원에 대해서는 늘 친절한 자세와 언어 사용으로 도민들의 관점에서 민원을 바라보고, 현장에 답이 있다는 생각으로 민원을 적극적으로 해결할 것을 협의했다.

 

또 악성 민원과 폭언·폭행 등 상황에 대해서는 피해 예방 매뉴얼에 따라 민원담당 공무원을 보호하기로 했다.

 

임종식 교육감은 "교육수요자의 눈높이 민원 서비스 제공으로 민원 사각지대를 해소해 도민 민원 만족도가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