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24일 CGV압구정에서 ‘옥희의 영화’의 홍상수 감독과 이동진 평론가가 함께하는 시네마톡 행사가 진행된다. 28일에는 ‘싱글맨’을 보고 ‘버지니아 울프의 흔적’이라는 주제로 한창호 평론가의 강의가 진행되는 아트톡 행사도 마련된다. 행사는 오후 7시부터 영화 관람 후 진행된다.
22일까지 무비꼴라쥬 상영작 ‘옥희의 영화’ 예고편을 보고 기대평을 홈페이지 해당 코너에 남긴 고객 중 15명을 선정해 30일 윤당아트홀에서 공연되는 연극 ‘그 남자, 그 여자’ 티켓 2매씩을 증정한다.
롯데시네마
11주년 기념 및 추석 맞이 대박 경품 이벤트인 ‘롯데시네마가 총 1억1000만원을 쏩니다! 100만원 행운의 주인공이 되세요!’라는 행사가 진행된다. 17일부터 한 달간 진행되는 이 이벤트는 쿠폰 번호를 눌러 쇼케이스의 잠금장치를 열거나 스크래치 복권에 당첨되는 고객에게 현금 100만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롯데시네마에서 영화 티켓을 구매한 고객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청량리, 건대입구, 에비뉴엘, 노원, 신림, 홍대입구 등의 영화관 홀에 설치된 쇼케이스에서 영화관 직원들의 진행에 맞춰 행사에 참석하면 된다.
19∼25일 우리카드로 1만원 이상 결제 시 선착순 5000명에게 팝콘을 증정한다.
28일까지 홈페이지에서 ‘그랑프리’ ‘레지던트이블4’ ‘캣츠앤독스2’를 예매하면 추첨을 통해 제주도 여행 상품권 및 샘소나이트 가방, 우산+가방 및 트릴로지 DVD세트, 오리지널 경품 모자와 티셔츠 및 USB를 증정한다.
메가박스
한국능률협회가 주관하는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영화관 부문 1위 선정을 기념해 ‘2010년 메가박스 서비스 어워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홈페이지에서 메가박스의 가장 좋다고 생각하는 서비스를 골라 투표하면, 1위로 선정된 후보군에 투표한 고객 전원에게 메가포인트 2000점을 적립해 준다.
‘그랑프리’ 온라인 예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제주도 2박3일 여행 상품권, 샘소나이트 숄더백을 각각 1명에게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은 26일까지.
씨너스
‘레터스 투 줄리엣’ 시사회를 진행한다. 22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가 가능하며 이번 이벤트는 씨너스 회원이면 누구나 당첨될 수 있다.
18일 ‘퀴즈왕’의 김수로와 한재석이 일산, 연수를 찾아 관객들을 만나며 센트럴과 강남에는 ‘그랑프리’의 김태희와 양동근이 무대인사를 한다.
‘포뮬러 원- 위대한 디자인 경주 展’에 회원 100명을 초대한다. 예술의전당에서 열리며 홈페이지를 통해 다음달 10일까지 응모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