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경제>경제일반

피가로=수수료 Fee가 낮을 Low

하나대투증권 광고 화제

클래식 전용극장에서나 들을 수 있을 법한 오페라가 광고를 통해 새롭게 태어났다. 수많은 세월을 지나 오페라극장이 아닌, 온라인주식거래를 하는 모든 고객들 옆에서 들을 수 있는 친근한 오페라로 다시 태어난 것이다.

‘피가로’ 상품을 알리는 이번 광고는 상품과 광고를 연계한 유머러스한 언어유희로 눈길을 끌고 있다. ‘피가로’의 의미를 오페라 주인공의 이름이 아닌, ‘주식 거래 수수료 피(Fee)가 낮을 로(Low)’라는 의미로 재해석해 국내 최저 온라인 주식 수수료의 상품을 강조하고 있다.

이번 광고 속에서 선보이는 ‘피가로(www.feegalow.com)’ 상품은 시중 은행에서 쉽게 가입하는 온라인 주식거래로, 0.015%의 최저 수수료로 국내에서 선보이는 은행 연계 홈트레이딩시스템(HTS) 중 가장 획기적인 상품. 투자자들에게는 히트 상품으로 그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다.

또한 온라인 최저 수수료인 0.015%를 스마트폰(모바일)에서도 동일하게 적용하여 더욱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으로 기대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