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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유통일반

홍합 추출물로 피부 매끄럽게∼

바이오 코스메틱 브랜드 LAAC 출시



바이오 지주회사 토자이홀딩스㈜는 최근 바이오 코스메틱 브랜드 LAAC(樂, 락)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LAAC은 토자이홀딩스의 자회사인 노바셀테크놀러지가 자체 개발한 안티 에이징 바이오 코스메틱 브랜드. 홍합에서 추출한 단백질 성분을 기반으로 인간 유래의 세포외기질(ECM), 성장인자 펩타이드 등을 유전공학적 방법으로 재조합해 개발했다.

1차 제품은 페이셜 마스크, 아이패치, UV 선크림, 클렌징오일 등 총 4종이며 안티에이징 페이셜 크림, 페이셜 세럼, 아이크림, 아이 세럼 등 안티에이징 기능성 제품의 종류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노바셀테크놀러지 대표이자 LAAC 개발자 이태훈 박사는 “LAAC은 홍합융합단백질(MAPTrix™), 상처치료 펩타이드(W3) 등 바이오 원천기술이 집약된 제품으로 피부재생, 주름개선, 미백효과에 탁월하다”며 “다국적 코스메틱 관련 기업들이 해외총판권, MOU 제의 등 적극적인 러브콜을 보내고 있는 상태”라고 밝혔다.

한편, 토자이홀딩스는 일본 코스메틱 제조사 페이스 그룹과 협약식을 하고, 한국모델협회와 전략적 제휴를 맺는 등 다방면으로 사세를 확장해나가고 있다. 문의:www.laac.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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