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철저한 상품 개발 마스카라 인기 비결

보브굿 바이 아이펜더 5주년

뷰티브랜드 보브의 ‘굿바이 아이펜더’ 브랜드가 론칭 5주년을 맞았다. 그동안 굿바이 아이펜더 브랜드는 마스카라 시장에서 단독 브랜드로서 급성장을 했다. 번짐 없는 마스카라에서 착안해 개발된 ‘굿바이 아이펜더 마스카라’뿐 아니라 미온수에 클렌징되는 ‘노리무버 마스카라’, 쌍꺼풀& 홑꺼풀 눈 모양에 맞춘 ‘콤플렉스 마스카라’ 등 다양한 컨셉트 마스카라가 인기를 끌었다.

보브 마케팅 본부 배선미 이사는 “굿바이 아이펜더 마스카라의 인기는 소비자의 시각에서 출발한 신제품 개발과 철저한 품평으로 다져온 제품력이 덕분”이라며 “최근 지난 5년의 노하우를 집약해 파워볼륨과 컬링을 강화한 ‘굿바이 아이펜더 오리지널 마스카라’를 출시했다”고 말했다.

한예슬의 메이크업을 담당하고 있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손주희 부원장은 “마스카라는 메이크업의 가장 강력한 비밀 병기로 그만큼 제품력이 중요하다”며 “굿바이 아이펜더 마스카라는 번지지 않아 여배우들이 많이 찾는다”고 전했다.

문의:www.myvov.com·080)031-3355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