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유방암 예방 핑크리본 달아요

에스터 로더 10월 이벤트



에스티 로더 컴퍼니즈가 전 세계적으로 유방암 의식 향상 캠페인의 활성화를 위해 팔을 걷어붙였다.

회사는 10월 한 달간 12개가 넘는 에스티 로더 컴퍼니 브랜드 웹사이트, 블로그를 비롯해 캠페인을 위한 전용 페이스북 페이지, 트위터, 유투브를 개설해 적극적인 ‘유방암 의식 향상 캠페인’을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글로벌 디지털 캠페인의 일환으로 국내에서도 SNS를 통한 활발한 활동을 펼친다. 캠페인을 위한 전용 카페(http://cafe.naver.com/elcabcac), 트위터(@elcabcac), 미투데이(me2day.net/elcakorea)를 개설해 유방암 관련 정보를 비롯해 세미나, 바자회 등 다양한 정보를 실시간으로 공유한다.

또한 10월 한 달간 유방암 의식 향상 캠페인 미투데이, 트위터에서 핑크리본 달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