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경제>경제일반

‘기프트 카 캠페인’ 광고대상 ‘대상’



한국광고단체연합회는 2010 대한민국 광고대상 영예의 대상에 현대차그룹 기업 PR ‘기프트 카 캠페인’(광고회사 이노션월드와이드)을 선정했다.

기프트 카 캠페인은 최신 트렌드를 적극 활용해 주목받았다.

꿈을 향해 달려가는 따뜻한 사연을 갖고 있는 주인공의 이야기를 담아 최근의 커뮤니케이션 화두인 트위터, 유튜브 등의 SNS(Social Network Service)와 연동했다. 소비자의 인터넷 댓글 응원을 모아 차가 필요한 이웃에게 차를 선물하는 방식의 참여형 캠페인으로 고객 중심의 다양한 접근을 시도한 본격적인 통합캠페인 사례로 평가받았다.

이외에 TV 부문 금상에는 롯데칠성음료 ‘2% 부족할 때-너의 사랑은 몇% 부족하니? 편’(대홍기획)이 신문부문 금상에는 신문협회 ‘신문의 힘 편’(HS애드)이 수상했다. 시상식은 다음달 24일 롯데호텔월드 크리스탈 볼룸에서 개최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