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남성크로커다일 브랜드대상 1위



던필드의 남성크로커다일이 한국소비자포럼에서 주최하는 2010년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어덜트 남성브랜드 1위를 3년 연속 수상했다.

최근 하얏트호텔 그랜드 볼륨에서 진행된 시상식에서는 서순희 대표가 장재승 회장을 대신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올해의 브랜드대상’은 브랜드가치·사회 공헌도·제품평가 등의 항목기준으로 소비자가 직접 투표해 선정한다.

회사 측은 “이번 브랜드대상 수상으로 64년의 전통 남성크로커다일의 브랜드 인지도와 가치를 더욱 더 빛내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와 함께하는 신뢰기업으로 발전할 것을 다짐한다”고 전했다.

문의:www.crocodile.co.kr·02)776-0966(241)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