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경제>경제일반

“너, 공부가 뭔지 아니”

대교 신규 캠페인 화제

방학과 함께 성수기를 맞는 교육 시장에 제품 광고가 아닌 기업 PR 광고로 진솔하게 기업의 이념과 가치를 제시한 대교의 신규 캠페인이 화제다.

교육기업 대교는 그동안 주로 ‘눈높이 교육’을 소재로 TV 광고를 방송해 왔지만, 공부하는 사람의 입장에서 공부의 진실을 말해주는 기업이 곧 대교라는 점을 강조하기 위해 기업 PR 캠페인 “공부를 안다”편이 기획됐다.

이 광고는 초등학생을 주인공으로 한 ‘발가락’ 편과, 중학생이 주인공인 ‘버스’편 총 두 가지로 제작됐다. 진정한 교육은 가르치는 게 아니라 아이들 스스로 공부의 가치와 의미를 깨우치게 하는 것이라는 대교의 기업 이념은 곧 돌아올 겨울방학 자녀들과 공부로 씨름할 많은 부모들에게 시사하는 바가 크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