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소중한 내아이 똑똑하게

두뇌개발 자석 블록 교구 ‘

멋진 크리스마스 산타를 기대하는 아이들에게 어떤 선물을 안길까. 놀이교육 브랜드 짐보리가 인기 상품 중 하나인 ‘맥포머스 브레인업’을 추천했다. GS샵에서 올해 ‘베스트 오브 베스트’ 상품으로 선정된 프리미엄 자석 블록 교구 제품이다.

◆도형·수학 감각 익히기 제격

‘맥포머스 브레인업’은 장난감보다는 교육 완구의 성격이 강하다. 삼각형, 사각형 같은 기본 도형만으로 아이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매력이 신선하다.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만화 캐릭터 상품이나 아기자기한 모습의 완구들과는 차원이 다르다는 게 짐보리 측의 설명이다.

특히 뛰어난 교육효과는 짐보리가 내세우는 장점이다. 3차원 자석 블록 개념의 맥포머스 브레인업은 기본 도형들을 이용해 평면에서 입체 모형까지 다양한 조형물을 만들 수 있어 어린이들의 두뇌 발달을 돕는 역할을 한다. 일반 장난감으로는 기대할 수 없는 공간 지각력과 입체적 사고력, 도형 감각을 키울 수 있다는 점에서 눈에 띄는 상품이다.

활용도도 높다. 3차원 360도 어느 방향으로도 연결·조합이 가능한 기본 도형으로 구성돼 있어 응용 방법이 무궁무진하다. 아이들이 질리지 않고 오래 가지고 놀 수 있는데 청소년기에 이르러서도 도형 및 수학 감각을 익히는 데 활용될 수 있다.

◆18만 고객의 선택

맥포머스 브레인업은 GS샵에서 단일 완구 상품으론 최단 기간 100회 방송 돌파라는 신기록을 세우며 인기 행진을 달리고 있다. TV 홈쇼핑에 론칭된 지 3년도 되지 않아 어린이 교육 완구의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았다.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둔 12월엔 이전보다 3배 가까이 많이 팔리며 매출 또한 신기록을 달성했다. 이달 들어 총 18만 세트를 팔아치운 맥포머스 브레인업은 20만 세트 판매를 눈앞에 두고 있다. GS샵의 ‘고객 상품 평가’ 평균 점수도 무려 97점에 달한다.

짐보리 관계자는 “크리스마스 선물에 딱 알맞도록 어린이의 기대에 부합하면서도 탁월한 교육적 효과와 활용성, 품질의 우수성을 갖춘 상품이란 점에서 부모 고객들이 만족하며 구입하고 있고, 구매 후에도 후회 없는 활용도를 자랑한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