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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T 온·오프 직거래 장터 마련



aT(농수산물유통공사)가 우리 농식품 소비 촉진을 위해 온·오프라인 판매에 직접 나섰다.

온라인에서는 aT농수산물사이버거래소 쇼핑몰(eatmart.co.kr)을 통해 한우, 전복, 전통주, 사과, 곶감, 옥돔, 홍삼, 한과 등 200종의 명절선물세트를 15∼40% 할인 판매한다.

2010년도 농식품 파워브랜드 대전 수상 상품인 청송사과, 불고기브라더스 등과 구정선물로 고객 선호도가 높은 굴비, 전복, 수삼 등을 온라인 공동구매로 판매한다.

또한 11번가, CJ온마트, 옥션 등과 제휴를 통해 사이버거래소의 35개 우수 상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오프라인에서는 양재동 화훼공판장에 직거래 장터를 구성해 국내 농식품으로 구성된 과일, 전통주, 한과 등 30개 품목을 선보일 계획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