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경제>경제일반

롯데리아 패스트푸드 브랜드 대상

선호도 5점 만점에 4.55점



롯데리아가 ‘2011년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패스트푸드부문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롯데리아는 이번 조사에서 가격 대비 만족도, 기대 대비 만족도, 재구매 의도 등 총 3개 부문에서 최고점수를 획득했다. 그중에서도 선호도 지수의 경우 5점 만점 중 4.55로 압도적으로 높은 점수를 받아 국민 브랜드임을 실감케 했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대한민국 소비자들이 직접 선정한 만큼 이번 수상에 감회가 깊다”며 “앞으로도 고객중심 경영, 환경경영을 통해 대한민국 1등 브랜드로의 자리를 굳건히 할 것”이라며 수상 소감을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