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경제>경제일반

KNN라이프 새 브랜드 론칭



KNN라이프㈜가 ‘대한민국에서 가장 깨끗한 상조’라는 자신감 있는 메시지를 앞세우며 상조 브랜드 ‘하얀리본’을 새롭게 론칭했다.

론칭 TV CF의 화면에 등장하는 흰색 천은 때 묻었던 과거의 상조를 상징한다. 맑은 물에서 깨끗하게 빨래하는 장면은 다시 태어나려는 상조 KNN라이프 하얀리본의 의지와 브랜드 철학을 쉽게 풀어내고 있다. 또한 하얀리본의 브랜드 네임을 쉽게 기억시키기 위해서 이름에 담긴 ‘리본’이라는 흔한 단어를 ‘Re-Born’ ‘利本’의 의미로 재해석함으로써 하얀리본이 추구하는 방향과 의지를 분명하게 표현하고 있다.

KNN라이프의 하얀리본이 대한민국 상조의 깨끗함을 대표할 수 있는 브랜드로서 슬픔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큰 힘이 되어주길 기대해본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