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닝은 봄이 오기 전, 겨울의 막바지부터 서둘러야 한다. 봄에 화사한 피부를 뽐내고 싶다면 지금이 적기다. 기능성 화이트닝 제품으로 안색을 개선하고 잡티 등을 제거하려면 매일 꾸준히 4주 이상 사용을 해야 효과를 볼 수 있기 때문이다. 메트로는 겔랑과 함께 올봄 더욱 환하고 밝은 피부를 갖고 싶은 여성들을 위한 새로운 화이트닝 전략을 제시한다.
겔랑이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화이트닝 라인 ‘블랑 드 펄’은 피부 속 필수 ZO-1 단백질이 부족할수록 멜라닌이 피부 밖으로 빠져나가지 못한다는 사실을 발견하면서 개발됐다. ZO-1 단백질을 활성화시켜 피부 속에 갇힌 멜라닌이 빨리 배출될 수 있도록 한 제품인데, 멜라닌 생성을 억제하는 동시에 이미 생긴 멜라닌은 피부 밖으로 빨리 배출시킬 수 있도록 돕는다.
진주처럼 빛나는 피부를 위한 스킨케어 3단계를 소개한다.
1. 피부 준비 단계
피부 속 노폐물과 독소를 배출하고, 다음 단계의 화이트닝 제품의 흡수가 잘되도록 피부를 정돈해 준다.
블랑 드 펄- 클렌징 폼 ‘브라이트닝 펄 퍼펙션’ 150㎖/6만6000원
클렌징폼에 마이크로 펄이 들어 있어 얼굴의 번들거림을 잡아주고 필요 없는 불순물을 제거한다. 풍성한 크림 질감이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주고, 피부를 편안하고 유연하게 해줘 피부에 부드럽게 빛을 낸다. 아침저녁으로 물 한 방울을 섞어 거품을 낸 후 피부에 섬세하게 마사지한 뒤 씻어내면 된다.
블랑 드 펄 - ‘화이트닝 펄 퍼펙션 로션’ 200㎖/7만8000원
산뜻함이 배가된 첫 번째 화이트닝 스텝. 피부톤을 정돈해주며 수분을 공급해주고 다크 스팟에 효과적으로 작용한다.
메이크업 잔여물을 깨끗이 제거해 주고, 더운 계절에 적합하게 개발된 산뜻한 텍스처가 피부에 생기를 불어넣어 준다.
2. 다크 스팟 케어 단계
진주의 정수를 담은 안티 다크 스팟 농축액
블랑 드 펄 ‘화이트닝 펄 퍼펙션 에센스’ 30㎖/15만3000원
다크스팟을 희미하게 해주고 크기를 줄여준다. 안티에이징 디톡스 활성 성분이 들어 있어 활성 산소로 인한 손상을 막아주니, 피부의 젊음도 유지할 수 있다. 긴 배합 과정의 결실로 이루어진 진주의 빛나는 완벽함에서 화이트닝 펄 퍼펙션 에센스의 영감을 받았다. 보송보송하고 풍성한 질감은 부드럽게 피부 결점을 관리해준다.
블랑 드 펄 ‘하이드레이팅 에멀젼 브라이트닝 펄 퍼펙션’ 50㎖/9만8000원
깊은 보습과 진정 작용을 한다. 희귀한 원재료에서 추출한 특정 성분의 활성인자와 기술적 혁신으로 탄생했다. 세심하게 배합된 보습 성분이 피부에 수분을 꽉 채워주며, 피부에 미끄러지듯 녹아들어 산뜻하게 발린다.
3. 외부환경으로부터의 피부보호 단계
자외선에 지속적으로 노출될 경우 피부에 부드럽게 녹아들면서 다크 스팟의 형성을 막아주는 더 강한 보호막이 필요하다.
블랑 드 펄- UV 쉴드 브라이트닝 펄 퍼펙션- SPF 50/PA 30㎖/7만4000원
보호력이 높은 UV 쉴드는 색소로 인한 불균형에 맞서 싸운다. 가볍고 깔끔한 텍스처에 들어 있는 해독 안티에이징 활성성분은 활성산소에 의한 손상을 막아주고 피부의 젊음을 지켜준다.
소량만으로도 피부에 가볍고 빠르게 녹아들며, 끈적이지 않아 가볍다. 피부는 철저하게 보호되므로 어떤 환경에서도 밝고 빛나는 안색을 유지할 수 있다.
블랑 드 펄- 라이트닝 UV 베이스ㅡ 브라이트닝 펄 퍼펙션- SPF 30/PA 30㎖/7만4000원
진주빛이 도는 핑크 메이크업 베이스는 겔랑 블랑 드 펄의 궁극적인 상징이라 할 수 있다. 은은한 빛으로 얼굴을 감싼 듯 안색을 환하게 해주며, 다크 스팟을 예방하고 개선해주며, 자외선으로부터 피부 손상을 막아준다.
블랑 드 펄- 리파이닝 UV 베이스 브라이트닝 펄 퍼펙션- SPF30/PA 30㎖/7만4000원
아무 것도 바르지 않은 듯한 자연스러운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한 섬세한 베이지 컬러. 가볍고 부드러운 벨벳 감촉의 베이스로 칙칙함을 잡아주며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이후 ‘빠뤼르 펄리 화이트 파운데이션’을 바르면 더욱 아름다운 피부표현을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