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경제>경제일반

한경희생활과학 ‘한(HAAN)마음 캠페인’ 이달부터 본격 시행



한경희생활과학은 사내 커뮤니케이션 강화를 위해 지난 3월부터 시범 운영한 ‘한(HAAN)마음 캠페인’을 이달부터 본격 시행한다. 구성원의 상호 협력과 지식 공유를 위한 ‘헬프미 제도’ ‘해피 클래스’, 부서 간 단합을 위한 ‘한마음 대행진’, 임직원 간의 격려와 칭찬을 유도하는 ‘해피아워’ ‘칭찬 문화’를 진행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