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경제>경제일반

부산국제광고제 8월 개막



2011 부산국제광고제가 오는 8월 25∼27일 3일간 부산해운대 그랜드호텔과 해운대 일원에서 개최된다.

2011 부산국제광고제는 세계 최초 온·오프라인을 결합한 컨버전스 광고제로 365일 언제 어디서나 출품이 가능한 온라인 시스템을 구축하고 광고인들이 직접 참여한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열린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소셜 미디어와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참여와 역동성을 높여 365일, 24시간 열린 광고제로 운영하게 된다.

특히 조직위원회는 광고제 기간 동안 더욱 확대 개편된 야외행사인 비치 애드 나이트를 운영할 계획이며 부산 해운대 등지의 야외전시회도 마련해 누구나 광고를 자유롭게 접하고 즐길 수 있는 축제가 될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