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경제>경제일반

드라이피니시d 몽드셀렉션서 맥주 부문 금상 수상



하이트맥주의 드라이피니시d가 국내 맥주 브랜드 최초로 벨기에 주류·식품경영대회인 2011 몽드셀렉션에서 맥주 부문 금상을 수상했다.

세계 3대 주류품평회 중 몽드셀렉션만이 유일하게 맥주 부문 시상을 진행하기에 드라이피니시d의 금상 수상은 더욱 의미가 깊다는 평가다.

하이트맥주는 세계 최고 수준의 맥주연구소인 덴마크 댄브루와 협약을 체결해 ‘드라이 효모’ 개발은 물론 105단계의 평가 과정 설계와 67가지 관능테스트 개발, 2년2개월에 걸친 소비자 조사 등을 걸쳐 드라이피니시d를 만들어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