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경제>경제일반

스프라이트 새 TV CF서 상쾌한 매력 발산



코카-콜라사의 스프라이트가 지난 4월 ‘갈증으로부터의 자유’라는 모토의 TV CF를 선보이고 있다. 사막을 달리는 지프차 안의 여행자들이 갈증으로 괴로워하지만 스프라이트를 한 모금 들이켜는 순간 대반전이 일어나 이들이 사막의 모래 위로 풍덩 뛰어들어 수영을 하고 모래 위에서 웨이크보드를 타는 등 시원함과 상쾌함을 만끽하게 된다는 스토리로 상쾌한 제품의 매력을 한껏 부각시켰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