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경제>경제일반

롯데홈 최고 히트상품 ‘크라제버거 스테이크’ 23만 세트 팔려



롯데홈쇼핑의 2011년 상반기 최고 히트상품은 23만 세트가 팔린 ‘크라제버거 스테이크’가 차지했다.

롯데홈쇼핑이 올 상반기(∼5월 31일) 주문 수량을 기준으로 히트상품을 집계한 결과 ‘크라제버거 스테이크’가 1위를 차지했으며 기초화장품 ‘아이오페’, 패션잡화 브랜드 ‘가파치’가 2, 3위로 뒤를 이었다. 최복호 여성의류, 메쎄 구두, 퍼실 세제, 캐시밴질랜드 신발도 10위권 안에 이름을 올렸다.

롯데홈쇼핑 2011년 상반기 히트상품 1위 크라제버거 스테이크는 지난해 5월 론칭 이후 총 주문금액이 230억원, 판매수량은 42만 세트에 달하는 롯데홈쇼핑의 메가히트 상품이다.

한편 롯데홈쇼핑은 7∼27일 히트상품을 한자리에 모아 2011 상반기 결산 ‘위대한 상품전’을 실시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