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경제>경제일반

쌍용차 페북·트위터 계정 오픈



쌍용자동차가 페이스북과 트위터 등 주요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자사의 공식 계정을 오픈하고 고객들과의 커뮤니케이션 채널 다양화에 나섰다.

쌍용자동차는 체어맨 H New Classic 출시를 기념해 페이스북(facebook.com/Ssangy ongStory)과 트위터(twitter.com/SsangyongStory)에 응원 메시지를 남기는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아이스커피 교환권(1인 2장)을 제공할 예정이다.

쌍용자동차 이유일 사장은 “이번 SNS 채널 오픈을 통해 디지털 환경에서의 추가적인 소통 경로를 확보하게 됐다”며 “고객들이 솔직한 의견을 제시할 뿐 아니라 편하게 쉬어 갈 수 있는 온라인 쉼터가 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