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경제>경제일반

교원 웰스정수기 ‘김사랑 광고’ 잼있네!



교원L&C의 웰스정수기가 본격적으로 2011년 마케팅을 시작한다.

올해 웰스정수기의 캠페인 테마를 ‘프레시’로 잡고 대한민국 주부들의 활력 있고 프레시한 하루를 응원하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하는 한편 배우 김사랑을 광고모델로 기용한 새로운 광고캠페인을 1일 온에어 했다.

총 9편으로 이뤄진 광고는 걸레질, 친구와의 수다, 다이어트, 남편의 비상금 등 주부들이 늘 마주하는 일상적인 상황들을 ‘프레시 체조’로 위트 있게 탈바꿈시켜 지루한 일상에 신선한 활력을 불어넣자는 내용으로 구성돼 있다.

또한 홈페이지(kyowonlnc.com)에서는 9편의 광고 속 에피소드에 맞춘 온라인 이벤트를 2주에 한 번씩 진행한다.

광고에 맞춰서 댓글 달기 이벤트를 진행하며 최고의 댓글을 단 참여자에게 삼성탱고 로봇청소기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