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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화재 콜센터 상담도 스마~트하게



삼성화재는 2일 스마트폰으로 콜센터를 이용하는 고객의 편리를 위해 ‘콜 투 웹’ 서비스를 금융권 최초로 제공한다.

콜투웹 서비스는 ARS로 운영되는 콜센터와 모바일 기기를 통합한 서비스로 콜센터로 전화를 한 고객이 원하는 경우 상담원과의 통화 대신 스마트폰으로 업무를 처리할 수 있게 한 서비스다.

스마트폰으로 삼성화재 콜센터(1588-5114)에 전화를 걸어 ‘모바일서비스 또는 음성안내 중 선택’하라는 안내에 따라 모바일서비스를 선택하면 모바일웹이나 애플리케이션으로 연결돼 서비스 화면을 보고 요청사항을 처리할 수 있다.

현재 자동차보험 고장출동서비스, 보험계약대출에 한해 서비스를 개시했으며 앞으로 장기보험 사고 접수, 증명서 발행, 변경 업무 등 점차 서비스 종류를 확충할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