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경제>경제일반

유니클로 ‘쿨비즈 컬렉션’ 선봬



글로벌 캐주얼 브랜드 유니클로에서 무더운 날씨를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쿨비즈 컬렉션’을 선보이고 16일까지 캠페인 활성화를 위한 기간 한정 판매를 한다.

유니클로는 드라이 이지케어 셔츠(반팔)는 2장에 3만9900원(정상가 1장 2만9900원), 실키드라이 이너웨어는 9900원(정상가 1만2900원), 드라이 데오도란트 삭스2P제품은 9900원(정상가 1만2900원)에 판매한다.

한편 ‘쿨비즈’는 ‘시원하다’ ‘멋있다’는 뜻의 영어단어 쿨(cool)과 비즈니스(busines

s)의 약식표현인 비즈(Biz)를 합친 말로 여름철 넥타이를 하지 않고 양복 상의를 입지 않는 등 필요 이상의 격식은 버리고 가볍고 시원한 복장을 착용해 냉방기의 사용을 줄이자는 에너지 절약 캠페인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