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경제>경제일반

‘쿠팡’ 고객만족도 또 1위에!



소셜커머스 업계 1위 브랜드 쿠팡이 반가격닷컴의 소셜커머스 고객만족도 4월 조사에 이어 6월에도 1위를 기록했다.

반가격닷컴 측은 이번 조사에서 고객만족도를 높이는 것은 서비스만족도와 상품만족도의 밸런스를 유지하는 것이 핵심이라며 티켓몬스터(이하 티몬)와 위메이크프라이스(이하 위메프)를 예로 들었다. 상품만족도는 쿠팡과 티몬, 위메프 순이었으나 서비스만족도에서 큰 차이를 보인 것으로 나타났다.

쿠팡 김범석 대표는 “이번에도 반가격닷컴 고객만족도 선거에서 1위가 된 것은 모두 쿠팡을 성원해주신 고객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퀄리티 있는 상품만 엄선해 제공하고 고객만족을 위해 노력하는 1위 소셜커머스로서 각종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