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사회>여행/레져

호주관광 일정 짜면 ‘여행권’

호주정부관광청이 ‘호주만큼 멋진 곳은 어디에도 없습니다’ 브랜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8월 28일까지 소비자들과 함께하는 호주 상품 개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롯데관광의 ‘도전, 프로젝트 트래블 웨이-시즌 1’이라는 이름으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상품 개발의 기회를 일반 소비자에게 공개하고, 선정된 우수작을 상품화하는 ‘크라우드 소싱’ 방식을 도입했다.

호주정부관광청 최승원 지사장은 “선정된 상품은 롯데관광이 올 10월부터 내년 3월까지 직접 판매하고, 이 상품을 개발한 소비자에게 총 판매액의 1%를 롯데관광 상품권으로 제공키로 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롯데관광 홈페이지에서 회원 가입을 한 뒤, 셀프투어 짜기 메뉴에 본인이 기획한 호주 자유 여행 일정을 제출하면 참여할 수 있다.

8주 동안 매주 1명씩 총 8명을 선정, 소비자 투표를 통해 최종 2명을 선발한다. 우승자 2명에게는 호주 왕복 항공권 1매와 호텔 4박 숙박권을, 8명의 참여자들에게는 타임워커 여행 가방과 뷰티백 1세트를 선물로 준다. 또 우승자의 여행 일정은 롯데관광이 상품화해 6개월간 판매하고, 총 판매액의 1%를 상품 개발자에게 제공한다. 발표는 9월 1일 롯데관광 홈페이지에서 한다. 문의: www.australia.com

/박지원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