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경제>경제일반

‘메이블린뉴욕’ 펜타포트 화장한다



세계 NO.1 메이크업 브랜드 메이블린뉴욕이 다음달 6일 인천 드림파크에서 열리는 2011 펜타포트 락페스티벌 참여와 함께 ‘락(樂)에 미치다, Be Crazy!!’ 캠페인을 진행한다.

메이블린뉴욕은 펜타포트 락페스티벌의 미디어 후원사로 참여하는 패션 매거진 쎄씨의 ‘스타일리시 캠페인 페스티벌’이라는 테마 이벤트와 함께 유일한 메이크업 브랜드로 참여해 열기를 더할 예정이다. 현장에서의 즉석 타투이벤트, 퀵 터치 메이크업 등의 다양한 이벤트와 토털 메이크업 세트, 메이블린 가방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또한 매주 메이크업 팁, 패션 스타일 제안, 락페 머스트 해브 아이템 등 ‘락페스티벌 제대로 즐기기’ 정보를 함께 제공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