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경제>경제일반

도루코 새 CI 공개…매출1조 목표



국내 면도기 선도기업 도루코가 25일 새 CI(사진)를 전격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한 새 CI에는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미래지향적 비전을 담기 위해 도루코의 이니셜 ‘D’를 상승하는 화살표에서 모티브를 얻어 적용했다.

또한 도루코가 고객의 생활 속 즐거움을 제공하는 라이프 디자이너로서의 역할을 수행하고자 하는 열정과 도전, 활력을 붉은색으로 표현했다.

새 CI와 함께 도루코는 ‘글로벌 도루코 1020’이라는 비전을 함께 발표했다. 2020년까지 매출 1조원 달성과 주력 사업분야인 면도기 부문에서 세계 시장 점유율 10%를 달성하겠다는 계획이다.

도루코의 박종래 마케팅 이사는 “이번 CI 변경을 통해 내부 결속을 다지고 목표 달성을 위한 기업활동을 보다 강력히 추진해 나갈 방침이다”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