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경제>경제일반

리복 ‘리얼플렉스’ 광고 화제



글로벌 스포츠 리복의 새로운 제품 ‘리얼플렉스’ 광고가 화제다.

리얼플렉스 광고는 험난한 코스를 달리는 남녀 주인공의 역동성과 코믹하게 대비돼 제품의 장점을 잘 표현하고 있다.

실제로 리얼플렉스는 76개 센서로 완성된 아웃솔이 자유롭게 접힐 만큼 부드럽고 가벼운 것이 특징이다.

‘본능적인 움직임’이라는 제품 슬로건을 임팩트 있게 보여주는 광고 효과와 함께 정식 론칭 전 사전판매에서 완판을 기록하는 등 인기를 끌고 있다.

문의:shop.reebok.co.kr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