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경제>경제일반

매일유업 퓨어, 페이스북으로 소비자와 ‘풀뿌리 신뢰’ 쌓는다



매일유업 퓨어가 지난 5월부터 페이스북(facebook.com/maeil.pure)을 통해 진행하고 있는 ‘직장인 건강한 장腸 만들기’ 프로젝트가 2개월 만에 총 3700명의 소비자가 참여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페이스북을 통해 ‘변비’ ‘과민성대장증후군’ 등 평소 남에게 말 못할 장트러블로 고민이 많았던 직장인들의 생생한 사연을 들어주고 그들의 고민을 같이 했던 것이 성공 비결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