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경제>경제일반

‘트루라이프 식품’ 웹 전면 리뉴얼



트루라이프 식품이 16일 웹사이트를 전면 리뉴얼해 새롭게 오픈한다.

이번 트루라이프 식품 홈페이지 리뉴얼은 친환경·유기농 식품 유통기업으로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반영하면서 누구나 쉽고 빠르게 제품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또한 기존 웹사이트에서 취약했던 주문·결제 부분을 개선한 쇼핑몰 카테고리를 신설하는 등 고객들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강화하는데 중점을 뒀다.

메인 페이지는 전체적으로 밝고 건강한 친환경 유기농 푸드를 이미지화해 웹사이트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편안하고 안정된 느낌을 전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포토후기와 요리 레시피 공유, 이벤트 카테고리 정비 등 고객이 선호하는 기능 위주로 커뮤니티 메뉴를 보강해 고객과의 소통과 참여를 강화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