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경제>경제일반

롯데닷컴 영플라자 페이스북서 패밀리 세일 진행



롯데닷컴 영플라자는 페이스북에서 상품을 판매하는 페이스북-커머스를 적극 활용하고 있다. 페이스북(facebook.com/lotteyoungplaza)에서 처음 선보인 패밀리세일은 구입을 원하는 고객이 많을수록 가격이 낮아진다. 상품마다 ‘사고 싶어요’ 버튼을 누른 고객이 100명 이상 되어야 해당 상품을 목표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기간 내 목표 인원에 도달하지 못하면 판매는 아예 취소된다. 해당 페이지를 친구와 공유하면 총 20명을 선정해 영화예매권도 제공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