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경제>경제일반

‘슈대즐’ 개인쇼룸 만들면 매달 신상구두 쏟아진다



CJ오쇼핑은 고객의 개인 쇼룸에 매달 10∼15개의 신상품을 제안해주는 프라이빗 슈즈 전문몰 ‘슈대즐’을 오픈한다.

슈대즐의 상품을 검색하려면 먼저 고객 개인의 취향에 대한 설문조사를 반드시 거쳐야 한다. 이후 10∼15개 정도의 상품이 제안되는 개인 쇼룸이 제공되며 상품은 모두 4만9900원으로 동일한 가격이다.

매월 고객의 취향에 맞는 10∼15개의 상품이 스타일리스트에 의해 선별돼 자신의 취향에 맞는 상품만을 제안받고 구매할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