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경제>경제일반

고객 100명의 ‘리복 이지톤’ 홍보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 이지톤 신제품 출시에 맞춰 제품의 오리지널 리티를 강조한 ‘토닝 더 오리지널, 리복 이지톤’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번 캠페인은 이하늬와 실제 이지톤 체험 고객 100인으로 구성된 이지토너를 중심으로 오리지널 토닝 슈즈로서 리복 이지톤의 강력한 경쟁력과 신뢰감을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100인의 이지토너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하는 커뮤니티를 통해 제품 정보와 리뷰, 체험담을 공유하고 다양한 행사를 기획하는 등 활발한 프로모션도 함께 전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실제로 광고 촬영에는 이하늬와 이지토너 중 선발된 모델들이 함께 참여했다. 효과를 직접 체험한 이지토너들의 실질적인 사례를 전하고 소비자에게 제품의 기능성을 명확하게 전달하는 데 큰 효과를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