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경제>경제일반

<현대종합상조>프리드 3주년 ‘만족도 100점’



국내 최초 상조서비스 브랜드 시대를 연 현대종합상조 프리드가 올해 론칭 3주년을 맞았다.

프리드는 업계 최초로 국제 표준화 ISO 9001인증 획득, TV CF 제작 및 홈쇼핑 방영, ERP(전사적 자원 관리) 및 모바일 시스템 구축, 장의리무진 전 차량 GPS 부착 등 혁신적인 시스템으로 상조업계에 신선한 바람을 일으키며 선진국형 장례시스템의 발판을 마련했다.

저출산, 고령화 시대가 본격화됨에 따라 장례서비스의 수요는 날이 갈수록 늘어나는 추세에 있다. 현대종합상조 프리드는 고객에게 선진국형 장례서비스를 제공하고 나아가 대한민국의 밝고 아름다운 장례문화를 선도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상조업계를 이끌어 온 현대종합상조 프리드가 앞으로도 업계의 모범이 되는 장수 브랜드로 자리 잡기를 기대해 본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