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경제>경제일반

내 몸 건강은 ‘보움’서 챙겨준다



신개념 건강 전문 프랜차이즈 브랜드 보움은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생활한방스토어로 치료의 목적보다는 일상에서 건강을 지키는 예방에 가까운 ‘셀프 메디케이션 서비스’를 제공한다.

보움은 일반인이 운영하는 형태와 한의사 또는 한약사 등 전문가가 운영하는 형태 두 가지로 운영되며 한국인삼공사가 개발·공급하는 검증된 생약재를 사용한다. 효능의 충실, 제품의 신뢰성, 선택의 편리성, 세련된 디자인이라는 4가지의 제품 철학을 바탕으로 과학을 담은 한방식품, 지혜를 담은 건강기능식품, 건강을 담은 자연식품 외 헬스&뷰티 케어 등 품목군에서 약 140여 개의 상품을 서비스한다.

또한 계절별, 생애주기별, 고객 니즈별로 쉽게 상품을 찾고 선택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건강 관리 프로그램도 제공한다.

보움은 지난달 8일 1호점 보움스퀘어 오픈에 이어 30일에 직영 2호점 목동점을 오픈했으며 28일 대치점 오픈을 앞두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