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경제>경제일반

CJ오쇼핑 패션잡화 브랜드 ‘미타’ 불티



CJ오쇼핑은 25일 오후 9시35분 패션잡화 브랜드 ‘MITAA(미타)’ 2차 방송을 한다.

이번 2차 방송에서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우종완과 함께 평소 연예계 패셔니스타로 유명한 탤런트 이승연이 출연한다. 이날 방송에서 이승연은 트렌드세터로서 그녀만의 패션 트렌드 노하우를 CJ오쇼핑 고객들에게 소개할 예정이다.

한편 미타는 3일 13억원이 넘는 주문을 받으며 성공적인 론칭 방송을 진행했다. 론칭 성공을 거둔 상품은 양가죽 파이톤엠보 플랩백(15만8000원)과 레이스업 슈즈(10만8000원)다.

김미경MD는 “미타를 CJ오쇼핑만의 온리원(Only One) 메가 브랜드로 성장시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