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경제>경제일반

LG 애드무비 인기 폭발



LG전자는 3D 통합캠페인을 위해 자사 제품 모델로 활동 중인 톱스타들을 대거 동원했다.

특히 원빈이 총을 쏘며 달리고 점프하는 등 고난이도의 액션을 선보여 블록버스터 영화의 한 장면을 보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켰다.

또한 진정한 사랑을 찾아나서는 모습을 생생하게 표현한 김태희는 남성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고, 페라리를 직접 몬 장동건은 뛰어난 운전실력을 선보였다.

이러한 일명 ‘애드무비’는 제품에만 집중했던 기존 광고들과 달리 상품이나 브랜드의 이미지를 자연스럽게 영화 속에 녹여 표현하고 탄탄한 스토리와 뛰어난 영상미까지 갖춰 보는 시청자로 하여금 단편 영화를 보는 듯한 착각을 불러 일으키며 인기를 얻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