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경제>경제일반

하이리빙 9년 연속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하이리빙은 27일 서울 하얏트호텔에서 열린 ‘2011 올해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9년 연속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하이리빙은 그동안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차별화된 건강 지향 브랜드를 중심으로 고객 감동을 실현하고 있다는 점에서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분석된다.

하이리빙 민창기 대표는 “9년 연속 올해의 브랜드로 선정될 수 있었던 것은 회원들과 소비자들의 하이리빙에 대한 확고한 신뢰라고 생각한다”며 “하이리빙의 브랜드 가치를 더 높일 수 있도록 임직원 모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