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경제>경제일반

엄마의 열정 미즈사랑이 응원합니다



여성 전문 대출브랜드 미즈사랑의 여우식당 캠페인이 새로워진 모습을 선보인다.

여성의 마음을 잘 아는 대출 브랜드가 되겠다는 의지를 표현하기 위해 여섯 번째 캠페인에서는 세상이 몰라주고 때로는 소외받는 주부들의 고민을 광고 소재로 선택했다.

주부들의 고민과 열정을 대면하기 위해 7명의 주부들로 구성된 ‘맘마미아 밴드’가 등장한다.

최근 주목받고 있는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아이디어를 얻은 미즈사랑은 노래에 대한 열정은 젊은 세대만이 아니라 주부들 역시도 간직하고 있다는 사실을 맘마미아 밴드를 통해 표현, 주부들과 공감대를 형성하고자 했다.

기존 광고에서 젊은 여성들의 고민을 다뤄왔던 미즈사랑이 이번 캠페인에서 주부들의 고민을 이야기함으로써 위로와 응원이 필요한 수많은 주주들에게 힘이 됐으면 하는 기대를 가져본다고 회사 측은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