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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전 휴대폰번호 변경여부 등 조사

한국전력공사는 순환정전 등 전력계통 비상상황 발생시 대상고객에게 사전에 신속하고 정확한 안내를 통한 고객피해 예방을 위해 고객정보(휴대전화 번호) 일제 정비 기간을 시행한다.

이번 일제 정비기간 운영을 통해 전력 수급 비상 및 정전 상황 발생 시 고객의 휴대전화를 활용한 사전 고객 안내 서비스(SMS발송)의 실효성 및 정확성을 제고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주요 고객정보 정비대상은 고객의 전화번호, 휴대전화번호 등이며 한전직원이 고객에게 전화 방문을 통해 휴대전화번호 문의 및 변경 사항을 확인하며 계량기 검침 또는 청구서 송달 직원의 현장 방문을 통해서도 고객의 정확한 정보를 파악할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