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경제>경제일반

예스24 인터넷서점 고객만족도 3년 연속 1위 기념 행사



예스24가 2011년 한국산업 고객만족도 조사(KCSI)에서 인터넷서점 부문 1위를 차지하며 3년 연속 선정의 영광을 안았다.

예스24는 100점 만점 중 79.2점으로 44개 서비스업 분야 중 가장 높은 고객만족도를 기록했다. 저렴한 가격, 총알배송, 친절한 고객상담, 풍부한 콘텐츠,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경계를 허무는 고객과의 다양한 소통, 사회공헌 활동 등을 고객 만족 1위 요인으로 꼽았다.

한편 이를 기념해 ‘KCSI수상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도서를 포함해 3만원 이상 구매한 예스24 고객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아이패드2, 영화·공연예매권 등 매월 약 5만개의 경품을 증정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