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경제>경제일반

보디가드 2012 봄·여름 시즌 신제품 품평회 성황리 마쳐



보디가드가 지난달 30일 2012 봄·여름 시즌 신제품 품평회를 성공리에 마쳤다. 이번 품평회에서는 기존의 보디가드 MW와 함께 여성스러움을 강조한 라인과 스포츠에 특화된 별도 라인의 강화를 선보였다. 세련된 실용성을 추구하는 20∼30대의 욕구를 반영해 한층 더 차별화되고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는 데 성공했다는 점에서 고객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았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