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문화>문화종합

엠블랙 ‘日팬 블랙홀’

신곡 홍보행사 3만5000 운집

엠블랙이 일본에서 두 번째 싱글 출시와 함께 무서운 속도로 인기를 끌어올리고 있다.

지난달 26일 ‘베이비 유!’를 발표한 이들은 음반 홍보를 겸해 28일부터 3일간 3대 도시를 돌며 ‘하이터치 & 라이브 & 빙고게임’을 개최했다.

나고야의 제프 나고야, 오사카의 오사카성 야외음악당, 도쿄의 신키바 스튜디오 코스트에서 각각 펼쳐졌으며 모두 3만5000여 팬이 운집해 대성황을 이뤘다.

멤버들은 하이터치 이벤트 이후 ‘베이비 유!’와 일본 데뷔곡 ‘유어 러브’, 국내 히트곡 ‘모나리자’ 등을 라이브로 선사했다. 또 빙고게임과 기념사진 촬영 등으로 팬들과 적극적으로 어울렸다.

앞서 ‘베이비 유!’는 발매 전 모바일 사이트 레코초쿠에서 3일 연속 음원차트 1위를 기록했고, 음반 출시 당일 오리콘 일간차트 2위에 오르는 등 큰 인기를 모았다. 지난달 31일까지 총 8만여 장의 판매량을 기록하며 각종 차트 상위권을 질주하고 있다.

/유순호기자 suno@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