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경제>경제일반

고소영 모델로 내세운 ‘ABS창호’ 광고론칭



친환경 건자재 브랜드 금호휴그린은 배우 고소영을 모델로 내세운 ‘ABS창호’의 새 TV 광고를 론칭했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일상생활 속의 에피소드를 그려낸 ‘초보엄마 고소영 매일 따지다’ ‘초보엄마 고소영 매일 열받다’ 등 두 편이 동시에 방영된다. 아기의 건강을 최우선시하는 꼼꼼한 엄마들에게 ABS창호는 인체 유해 성분이 전혀 포함되지 않아 아기에게 직접 닿아도 안심된다는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금호휴그린 관계자는 “고소영 특유의 고급스러운 이미지에 따뜻한 모성애를 갖춘 이미지가 더해져 이번 광고 컨셉트에 가장 적합한 모델로 선정됐다”고 모델 발탁 배경을 설명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