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경제>경제일반

CJ오쇼핑 2011 히트 상품 선정 발표



CJ오쇼핑이 지난달 30일까지 한 해 동안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히트 상품 10가지를 선정해 발표했다. 히트상품의 1위부터 10위까지 패션·뷰티 상품이 모두 차지했다. 올해 신규 진입과 함께 단숨에 1위에 오른 ‘오제끄 산소마스크 클렌저’는 얼굴에 도포한 후 마사지하면 잠시 후 스스로 산소 기포가 몽글몽글 올라오면서 거품을 만들어 깨끗한 세안을 가능하게 해주는 재미있는 사용감의 제품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