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경제>경제일반

밀레, 대학생 체험단 선발



아웃도어 브랜드 밀레는 대학생 아웃도어 체험단 ‘밀레 트렌드세터 2기’ 선발을 완료했다. 5 대 1이 넘는 경쟁률을 뚫고 뽑힌 2기 트렌드세터는 퍼포머와 스타일러 등 총 8명이 선발됐다. 이들은 약 4개월 동안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체험하고 새로운 트렌드를 창조해 가는 활동을 전개하게 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