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경제>경제일반

CJ오쇼핑 10년 연속 만족도 1위



CJ오쇼핑은 2011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TV홈쇼핑 부문 10년 연속 1위, CJ몰은 8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

차별화된 컨셉트의 고품격 자사브랜드(PB)와 단독 상품의 활발한 운영, 다양한 방송 콘텐츠 개발, 신규 쇼핑 서비스를 위한 플랫폼 제공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이 고객의 마음을 얻은 것.

CJ오쇼핑은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목표로 새로운 유통 채널 개발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이해선 대표는 “협력 중소기업들과의 공생 활동을 통해 고객 만족에 힘써 온 것이 빛을 발한 것 같다”며 “앞으로도 중소기업과의 협력을 통해 새로운 분야에 대한 투자와 노력을 활발히 이어 나가겠다”고 수상 소감을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