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경제>경제일반

LG전자, 고객과의 소통 강화 화제



LG전자가 온·오프라인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면서 감동 사례가 증가하고 있어 화제다. 최근 서울과 부산 지역의 트위터 고객들을 초청해 진행된 ‘LG 베스트샵 트위터와 함께 떠나는 소풍’ 행사가 큰 호응을 얻은 바 있으며 이 후 SNS 메시지 노출량이 기존 대비 1100% 급증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