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경제>경제일반

100% 천연재료만 사용 ‘원물산들애’ 광고 눈길



CJ제일제당은 100% 원물산들애의 두 번째 광고를 온에어했다.

이번 광고는 아이에게 좋은 것만 주고 싶은 엄마로서의 송윤아의 모습을 좀 더 감성적으로 표현했다.

싱싱한 원물들 사이에서 100% 원물산들애의 모습이 보여지며 맛있는 끓여낸 소고기뭇국을 함께 먹고 있는 송윤아와 아이의 모습으로 광고는 끝이 난다.

이번 광고를 제작한 이노션은 화학첨가물만 배제한 소위 무늬만 천연재료인 기타 조미료에 비해 100% 원물로만 구성된 100% 원물산들애의 제품 컨셉트를 소비자에게 쉽게 전달하고자 아이와 엄마의 이야기를 담아냈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