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경제>경제일반

교원·굿네이버스 ‘착한 K포인트 나눔 캠페인’ 협약체결



교원이 제품을 구입하는 고객에게 적립되는 K포인트의 일부를 사회공헌 사업에 기부하는 ‘착한 K포인트 나눔 캠페인’을 실시하기로 하고 20일 굿네이버스와 협약을 체결했다.

K포인트는 교원의 교육 상품을 구입하면 적립되는 포인트다. 이번 협약을 통해 교원은 포인트 사용금액의 10%를 기금으로 조성해 국내 빈곤가정아동들을 지원하기로 했다. 조성된 기금은 빈곤가정아동들의 꿈을 지원하는 빨간펜 ‘해피 드림’ 장학금 사업을 위한 후원금으로 쓰인다.

한편 교원은 굿네이버스와 함께 분기별로 총 323명의 아동을 선정해 건강, 학습, 특기, 정서지원 등 가장 필요로 하는 항목을 지원하며 긴급히 치료, 혹은 지원받아야 하는 아동들을 특별 선정해 추가로 지원하게 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